사진=롯데컬처웍스
사진=롯데컬처웍스

[월요신문=정채윤 기자]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(Culture Suare)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.

먼저 이벤트 응모 시 영화 티켓 및 매점 콤보 할인권을 지급한다. 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되는 만큼,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. ▲1인 관람 시 3천 원 할인권 ▲2인 관람 시 6천 원 할인권 ▲3인 관람 시 1만 2천 원 할인권 ▲4인 관람 시 2만 원 영화 할인권이 지급된다. 더불어 가정의 달 타이틀에 걸맞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점 콤보 할인권도 선보인다.

또 이벤트 응모 회원 중 5월 3일~5월 26일 기간 내 2회 이상 관람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해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. ▲콴타스항공 시드니 왕복권 ▲라발스호텔 숙박/조식권 ▲롯데시네마 스페셜관 관람권 ▲롯데시네마 일반관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.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이소희 롯데컬처웍스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"화창한 봄을 맞이하여 롯데시네마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"라며 "가족들과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사랑이 넘치는 5월 보내시길 바란다"고 전했다.

저작권자 ©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