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=도미노피자
사진=도미노피자

[월요신문=이종주 기자] 도미노피자가 추석을 앞두고 기간 한정 '슈스K 콰트로 피자'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.

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'슈스K 콰트로 피자'는 오늘부터 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메뉴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. 이번 신제품은 슈림프(블랙타이거 슈림프, 아보카도 새우)와 스테이크(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), K-Rib & 치즈 피자까지 도미노의 프리미엄 피자 4종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.

이번 제품은 L 3만7900원, M 3만원으로 도미노 매니아 혜택 적용 시 2만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.

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라인 회원이 온라인 채널(홈페이지, 모바일웹, 자사앱)을 통해 배달 주문 시 모든 피자(L)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 이번 1만원  할인 혜택은 사이드디시 할인과 중복 가능하며, 1회 1판까지 적용된다. 슈스 K 콰트로 피자의 경우 이 혜택 적용 시 L 사이즈 배달 주문 시 2만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.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.

도미노피자 관계자는 "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도미노피자의 대표 프리미엄 메뉴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슈스K 콰트로 피자를 출시했다"며 "올 추석에는 온가족이 함께 모여 도미노피자의 맛있는 피자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즐기시길 바란다"고 말했다. 

저작권자 ©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