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국인 근로자 전용상품 통해 해외송금 보낸 외국인 고객 대상
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, CU편의점 모바일 쿠폰 등 제공

사진=기업은행
사진=기업은행

[월요신문=고서령 기자]IBK기업은행은 오는 11월 29일까지 외국인 근로자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'IBK에서 해외송금하고(GO) 고향가고(GO)'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.

이번 이벤트는 기업은행 외국인 근로자 전용상품 'AMPUH(암뿌) IDR', 'I-VARO', '중국 快低(콰이디)'를 통해 해외송금을 보낸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.

기업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 해외송금 누계 금액 미화 환산 3000달러 이상이면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(3명)을 제공한다.

또한 이벤트 기간 내 해외송금 자동이체 서비스 'ANYTIME'을 신규 신청하고 해외송금을 보낸 고객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쿠폰 1만원(100명)을 선착순 지급한다.

이 밖에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 기간 중 인터넷(SNS나 커뮤니티 등)에 해외송금 후기를 작성한 후 해당 URL을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BHC치킨 쿠폰 3만원(10명)을 제공할 예정이다.

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, IBK 글로벌 홈페이지 또는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'i-ONE뱅크'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기업은행 관계자는 "외국인 근로자 고객이 고국으로 급여 송금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"며 "앞으로도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"이라고 말했다.

저작권자 ©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